커뮤니티 > CE인증 Note.

CE코리아 상담원 재교육

CEKOREA 0 390

CE코리아 상담원 재교육

 

새로운 상품의 출시, 변경되는 법규, 달라지는 인증규정에 대응하기 위하여 상담직원들은 재교육을 받습니다.

변화에 대한 신속한 대응에 의해 형식시험분야의 불합격을 감소시키고, 인증서비스의 경쟁력을 확보하는 요인이 되고 있습니다.

 

상담직원과 전문위원 간의 원할한 의사소통은 눈에 보이지 않은 사소한 문제들을 해결해줄 뿐 아니라 업무만족도를 높여주기도 합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

Recently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